에이티플러스커피 스페셜티 드립백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보도자료] 에이티플러스커피, 2016 카페쇼에서 스페셜티커피 원두/드립백 선보인다.
작성자 BY. 에이티플러스커피 (ip:)

에이티플러스커피, 2016 카페쇼에서 스페셜티커피 원두/드립백 선보인다.

 


 

스페셜티커피 전문 브랜드 에이티플러스커피(www.80pluscoffee.com)가 오는 10일부터 13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6 서울카페쇼에 참가한다.

 

15회 서울카페쇼는 커피 관련 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전문 전시회로 올해는 총 40개국 600여개 업체가 참가해 국내외를 통틀어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에이티플러스커피는 현지 농장과의 직거래를 통해 미국스페셜티커피협회(SCAA) 기준 80점 이상의 원두를 공급하는 브랜드로 식약처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에 이어 국제표준화기구 ISO 22000(식품안전관리시스템)인증까지 취득하며 철저한 위생관리를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신뢰를 얻고 있다.

 

이번 카페쇼에서 에이티플러스커피는 기존의 드립백커피 3종을 비롯해 신규 출시되는 싱글오리진 10, 블렌딩 2종의 원두 제품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5월 출시된 드립백 제품이 브라질, 콜롬비아, 에티오피아 3개의 원산지로만 구성되었다면, 새롭게 선보이는 원두 제품은 케냐, 과테말라, 인도네시아 등으로 범위를 넓힘으로써 소비자들이 기호에 맞게 스페셜티커피를 선택 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제품라인을 구성했다.

 

또한, 에이티플러스커피는 이번 카페쇼에서 자사 제품의 품질과 경쟁력을 직접 경험 해볼 수 있도록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스 방문자를 대상으로 스페셜티커피 특유의 개성 넘치는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도록 신제품 원두 시향 및 드립백커피 시음을 제공하며, 에이티플러스커피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추가하면 선착순 1천명에게 드립백커피를 무료로 나누어 준다. 뿐만 아니라, 현장 구입 시 에이티플러스커피 전 제품을 특별할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에이티플러스커피 마케팅 담당자는 국내 커피시장에서 스페셜티커피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들은 더욱 다양한 커피를 원하고, 보다 전문화 되어가고 있다.”전문가들에 의해 엄선된 생두,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에이티플러스커피를 고객들에게 인정받는 국내 대표 스페셜티커피 브랜드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이티플러스커피는 카페쇼 기간 중 코엑스 C C433 위치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 라인업은 에이티플러스커피 홈페이지(www.80pluscoffe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기사 원문 보기 클릭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스크롤-업!
스크롤-다운!